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정보 삼남매 후속
진짜가 나타났다 KBS 주말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작으로 새롭게 방영되는 KBS2 주말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인물 정보와 배우 캐스팅 정보 그리고 인물관계도 등 새로 시작하는 주말드라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정보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정보와 작가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방영되는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3월 19일 일요일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하였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작으로 새롭게 방영되는 드라마인데요.
남자주인공 역할은 박시양 배우가 출연을 고려 중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불발되어 안재현 배우가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더글로리로 요즘 핫한 배우 중 한명인 차주영 배우 또한 출연하게 됩니다. 이전에 저글러스라는 작품에서 백진희 배우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3월 25일부터 50부작으로 토, 일 오후 8시 5분에 방영됩니다. 스토리는 배 속 아기인 '진짜'를 두고 미혼모인 백진희와 비혼주의자 안재현의 계약로맨스를 중심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육아를 통해 성장하는 가족들의 드라마인데요. 미혼모를 소재로 하는 드라마가 상당히 많고 또 논란이 될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하며 주말드라마 시청률 부진을 만회하기에는 좋은 소재인가에 대한 논란은 있다고 하네요.
극본은 조정주 작가가 담당했습니다. 조정주 작가는 파트너, 공주의 남자, 힘내요 미스터김!, 너도 인간이니? 등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재밌게 보신 작품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 주인공들과 각 인물별 배우 캐스팅 정보 그리고 인물관계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쟁쟁한 배우분들이 많이 출연함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 오연두(백진희)
국어영역 인터넷 강사로 일타강사를 꿈꾸며 탄탄한 커리어까지 쌓아왔습니다. 집안 환경이 좋지 않지만 근성과 깡으로 잘 헤쳐오며 살아왔는데, 이제 살만해진 그때 남자친구 준하의 외도를 목격하며 헤어질 뿐만 아니라 혼전임신이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 공태경(안재현)
공산부인과 난임클리닉의 실력파 의사로 재벌 집 셋째 아들입니다. 그러나 보여주기식 집안의 미운 새끼 오리 같은 존재로 외로움에 익숙해져 이제 외로움이 무엇인지조차 모릅니다. 비혼주의자로 여자친구의 프로포즈를 거절하던 중 바람둥이라고 낙서된 본인 차를 발견하며 연두와 얽히게 됩니다.
- 장세진(차주영)
NX그룹 회장인 찬식을 보좌하는 비서실장으로 회장 일가의 신임을 받는 인재입니다. 과거 금수저였던 기억으로 언젠가는 그날들을 되찾으려고 하는데, 그때 세진은 태경의 첫사랑이었다는 점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 김준하(정의제)
연두의 남자친구이자 현재 연두의 배 속 아이의 친부입니다. 주식 투자 전문가로 여러 매체를 통해 멘토로 소개되며 투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결혼 상대로서 연두는 안정적 투자처였으나 도박을 해보고 싶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외도를 하며 변심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정보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가족끼리 함께 대화 나누며 볼 수 있는 뜻 깊은 좋은 드라마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주말드라마 정보 확인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