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문구점 촬영지 정보
삼남매가 용감하게 문구점 촬영지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아래서 드라마가 촬영된 문구점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위치 정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문구점 촬영지
삼남매가 용감하게 문구점 촬영지가 예뻐서 궁금하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요. 극중 김소은이 맡은 소림 역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김승수 배우가 맡은 신무영 역이 문구를 좋아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때문에 드라마 상 연필이라는 같은 취향을 가지고 연필 가게 장면이 많이 등장합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직접 손글씨 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필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극중에서 연필을 시필해볼 수 있는 종이 위에 소림과 무영이 서로의 마음을 주고 받는데요. 촬영지가 여러번 등장하면서 그 배경으로 나오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예쁜 연필 가게 정보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소림과 무영이 자주 방문한 곳은 촬영을 위해 세팅된 공간이 아닌 실제로 운영하는 빈티지 연필 가게인데요.
아기자기한 연필 가게 모습에 촬영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서 연필가게 위치 정보 공유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문구점 촬영지 정보 연결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삼남매가 용감하게 문구점 촬영지 정보▼
삼남매가 용감하게 연필가게 문구점 촬영지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연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쁜 빈티지 연필이 많은 가게로 연필 좋아하는 수집가 분들이 좋아하시는 가게입니다. 문구점 촬영지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